반응형

1986년도에 개봉했던 톰 크루즈 주연의 영화 탑건의 후속작이 개봉해서 보고 왔습니다.

제목은 '탑건 : 매버릭' 입니다. 관람전에 실관람평을 많이 읽어보고 갔는데 높은 평점에 칭찬 일색이었는데 실제로 보고나니 저도 바로 수긍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저는 영화관에서 2번 본 작품입니다.

 

출연은 주연인 톰 크루즈 외에 제니퍼 코넬리, 마일즈 텔러, 에드 해리슨, 발 킬머 등이 출연합니다.

줄거리는 매버릭 자신이 탑건 교관으로 가게되면서 임무에 대한 훈련을 시키고 그 안에서 겪는 갈등과 마지막 임무를 완수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ocn이나 슈퍼액션 등에서 탑건을 시청하거나 Take my breath away, Danger zone 등 듣기만 해도 알아챌 수 있는 음악들을 들어보신 분들이라면 시간을 내서 꼭 보시라고 추천을 드리는 영화입니다.

 

여전히 청바지에 티셔츠 하나로도 멋진 톰 형과 지나간 시간들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는 매력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마냥 예전의 추억에만 기대지않고 영화도 전반적으로 매끄럽고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나이를 들어버린 아이스맨을 연기한 발킬머와의 멋진 우정을 감상하는것과 전작의 동료였던 구스의 아들과의 갈등, 후반부의 공중전투씬또한 백미입니다.

 

톰 크루즈의 10번째 방한을 이뤄낸 작품입니다. 현재시점으로 7백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수십년이 지나서 나온 후속작이지만 현재시점에서 보기에 전혀 부족함없는 영상미와 거기에 어우러지는 음악, 스토리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멋진 영화 음악과 예전 그 시절의 향수를 떠올리며 시원한 공중액션을 기대하는 분들이라면 꼭 챙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