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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에 서비스를 시작하지 않은 OTT 사업자중에 디즈니 플러스가 있습니다. 산하에 보유한 콘텐츠 브랜드의 면면을 들여다보면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있습니다. 국내 출시를 준비해왔고 오늘자 기사로 구체적인 협력사의 이름이 언급되는 등 출시가 멀지 않았음을 알리고 있고요.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용료도 넷플릭스보다 저렴한 수준으로 책정된다면 경쟁력이 어마어마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넷플릭스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같은 신선한 콘텐츠들이 넘쳐나지만 디즈니의 무기는 이미 친숙함을 갖추고 있다는데 있습니다. 최근 방영을 시작한 완다비전이나 한창 제작중인 호크 아이 등 이미 경쟁력이 증명된 캐릭터와 스토리들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 대기중인 라인업만봐도 군침을 흘리고도 남을 정도입니다. 선택권이 많아진다는게 이용자 입장에서는 그만큼 더 많은 서비스를 누릴 기회가 주어진다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의 독주체제에서 디즈니의 등장으로 구독 서비스의 함정에 더 빠져들게 되겠지만 그런것보다 출시가 기다려지는 이유가 훨씬 많은 것 같네요. 

 

 

해당 서비스를 확보하는것이 매출증대로 이어질게 분명하기에 국내 통신사들의 협상이 치열하다는데 가능하면 제가 이용하는 통신사가 선정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야말로 구독서비스의 홍수입니다. 모든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지만 상황상 선택을 해야될수도 있을텐데 컨텐츠를 생각만해도 디즈니의 경쟁력이 막강해 보입니다.

 

앞서 언급했던 만달로리안을 보고 추억에 젖어 스타워즈 에피소드들을 다시보고 어벤져스의 보고싶은 시리즈를 다시보는 장면을 생각하니 서비스가 시작될 날이 더욱 더 기다려지네요.

 

합리적이고 저렴한 요금제로 이용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기를 바래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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